신용카드 미수금 파이낸싱과 가맹점 현금 선지급은 동일한가요?

신용카드 미수금 융자(CCRF) – 소기업을 위한 대안 자금 조달 옵션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업주는 MCA(Merchant Cash Advance)가 더 오래 사용 가능하고, CCRF는 아직 비교적 새롭지만 수년 동안 신용 카드 처리 판매원에 의해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과 기업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유사한 것은 사실이지만, 각각의 제공되는 혜택이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영향과 선택 이유가 다르기 때문에 설명해야 할 특성도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

신용 카드 미수금 파이낸싱은 실제로 미수금 파이낸싱의 한 유형으로, “전형적인” 미수금, 송장 또는 고양오피 구매 주문 파이낸싱 대신 미래의 “신용 카드 판매”에서 가맹점의 현금 흐름을 사용하여 대출을 상환합니다. CCRF는 고리대금법의 적용을 받으며 신용 기관에 보고됩니다. CCRF는 규제 대상이 되는 진정한 대출로 구성되어 있어 현금 대출보다 저렴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신용 점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Visa Credit Cards | Visa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차변(소액 고정 비율, 일반적으로 10-20%)이 각 미래의 신용 카드 거래에서 자동으로 인출됩니다. 즉, 지불에 대한 수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이 대출의 미래 신용 보고서는 일관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정시 지불의 역사. 또한 걱정해야 할 연체료나 미납금도 없을 것입니다.

사업 소유자는 종종 MCA보다 CCRF를 선호합니다. 대출로서 일반적으로 현금 선지급보다 50~80% 낮은 “자금 비율”과 함께 이러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대출기간 등에 걸쳐 산정되는 전형적인 ‘APR형 이자’가 아니라 대출에 추가되어 지급되는 고정비율이기 때문에 이자 대신 ‘자금조달금리’라는 용어를 사용함 빌린 금액에 추가로 돌려줍니다.

CCRF의 또 다른 이점은 대부분의 MCA의 경우처럼 가맹점이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처리 서비스를 전환하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CCRF에 대한 자격을 갖춘 기업이라면 소유자가 가장 먼저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두 기업 모두 비즈니스 기간으로 인해 기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는 경우 대체 자금 조달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완벽한 신용 미만, 담보 부족 또는 기타 은행 요구 사항 충족.

MCA(Merchant Cash Advance) 또는 현금 선지급 대출은 레스토랑 및 소매업체와 같은 중소기업이 확장, 리모델링, 광고 또는 기타 비즈니스 개선을 위해 “단기” 운전 자본 대출이 필요할 때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대출자가 대출 기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여 은행 대출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처리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에 제공되었습니다. MCA 또는 Cash Advance는 기술적으로 상인의 미래 신용 카드 판매의 “구매”이기 때문에 대출을 언급할 때 인용 부호를 알 수 있습니다. 12개월 기간, 대출이 상환될 때까지 향후 신용 카드 판매의 일정 비율을 차변에서 인출합니다. MCA의 경우 인출 금액은 반드시 “고정” 비율이 아니며 대출 기관이 설정한 기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